보도자료

  • 담양경찰서
  • 알림공간보도자료
상세보기
목포경찰서, 목포시민 150여명과 함께한 교통안전 캠페인
작성자 목포경찰서운영자 등록일 2023-11-01 조회수 70
첨부파일 첨부파일 DSC08047.JPG  첨부파일 DSC07999.JPG   
- 교통안전 목포시민 연합회 정기 캠페인 개최

목포경찰서 서장 이준영 는 지난 31일 목포시 북항 일대에서 교통안전 목포시민 연합회원 150여명과 함께 교통안전 정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진행된 캠페인에서는 장애인 전국체전을 앞두고 불법주정차에 대한 시민의식 개선을 위해 시민들에게 전단지와 홍보물품 전달 및 안전신문고 앱을 활용한 주민신고제도를 중점적으로 홍보했다.

이준영 목포경찰서장은 “교통안전 목포시민 연합회원분들의 노고와 목포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 덕분에 작년 대비 목포시의 교통사망사고가 대폭 감소하는 등 교통안전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교통안전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홍보 활동을 통해 목포시민은 물론 관광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교통환경 조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목포경찰서는 지난 2월 1일 업무 협약을 통해 목포경찰서, 목포시청, 목포시교육청 등 관계기관과 및 모범운전자회, 녹색어머니회, 시민경찰연합회, 방범순찰대 등 민간단체와 교통안전 목포시민 연합회를 구성했다.

현재 교통안전 목포시민 연합회는 20,00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고 목포시의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매달 정기적으로 가두행진 캠페인을 진행하며 목포시 교통발전의 구심체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목포경찰서, 목포시민 150여명과 함께한  교통안전 캠페인


목포경찰서, 목포시민 150여명과 함께한  교통안전 캠페인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