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민원창구

  • 전라남도경찰청
  • 민원창구
상세보기
여수경찰서 지능범죄 수사팀 양요한 수사관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미정 등록일 2016-01-19 조회수 1416
첨부파일  
여수경찰서 김재훈 팀장을 비롯하여 양요한 수사관의 인간적이면서 철저한 수사진행과정에 칭찬과 감사를 드립니다. 양요한 수사관처럼 진실된 수사를 하는 경찰도 많이 있다는 것을 우리 국민들도 알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지난해 4월 저희 기관에 유흥업소에서 일을 하던 여성 2명이 업주로부터 성매매를 강요당하고 온갖 욕설과 폭력으로 시달려 오다 무서워서 살수 없다며 도움을 요청하여 여수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하게 되었습니다.
성매매피해자여성들의 이야기를 처음부터 들어보고 높은 이자로 인해 늘어난 빚은 도저히 갚을수 없는 상황을 이해해 주셨고 무섭고 부끄러운 현실에 제대로 말도 하지 못하는 여성들을 편안하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고 조사 해 주셨습니다.

무더운 여름날 주말도 쉬지 못하고 아침 9시부터 하루 종일 조사를 해야 하는 어려움도 있었고 화를 낼만도 하였지만 인상한번 쓰지 않고 인내를 가지고 조사에 임해 주셨습니다. 처음 고소장을 접수하여 조사가 시작되고 담당수사관의 인사이동이 있어 다시 진술해야 하는 어려움도 있었지만 우리가 원하는 것은 누구의 편에 서서 수사를 해 달라는 것도 아니고 너무도 비인간적인 처우에 대해 정확한 수사를 해달라는 것이었습니다.

다시한번 국민을 위해 노심초사 수고하시는 경찰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양요한 수사관님을 칭찬합니다.
대한민국 경찰 화이팅!!!
여수경찰 화이팅!!!

 
목록보기 수정 답글쓰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