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담양경찰서
  • 알림공간공지사항
상세보기
경찰, ‘불법 사행성 게임장’ 뿌리 뽑는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6-07-06 조회수 1109
첨부파일  
















경찰, ‘불법 사행성 게임장’ 뿌리 뽑는다.


경찰청은 그간 지속적인 단속에도 불구하고 사행성게임장이 근절되지 않고 있고, 최근 일반PC방으로 위장한 전국적인 체인망을 갖춘 PC도박장이 급속히 확산되면서 서민생계를 위협하고 단기간에 거액의 자금을 조달할 수 있어 조직폭력배들의 서식처가 될 가능성이 우려됨에 따라


’06년 7월 5일부터 10월 28일까지 4개월간 광역수사대, 여경 기동수사대 및 지구대 직원까지 가용경력을 총 동원, 불법 사행성 게임장을 뿌리 뽑기로 하였다.


단속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단속유공직원에 대해서는 대대적인 특진 및 포상을 실시할 예정이며 성인PC방 단속시 KT 등 통신망사업자와 협조하여 전용회선을 차단 조치하고 불법영업에 제공된 게임기 및 PC 전량 압수, 부당이득 환수 및 단속된 업소 명단을 지구대에 하달 불법영업여부를 지속 점검하는 등 사후조치도 강화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경찰청은 ’06년 7월 4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이택순 경찰청장의 주재하에 전국 지방경찰청 생활안전과장 및 광역수사대장이 참석하는 연석회의를 개최하고  불법사행성 게임장의 효과적인 척결대책을 논의하였다.


이 자리에서 이 경찰청장은 “불법 게임장 단속이 경찰의 제1차적 업무라고 생각하고 가용경찰력을 총동원해 불법 게임장을 완전히 뿌리 뽑을 수 있도록 하라”고 지시하였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