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민원창구

  • 전라남도경찰청
  • 민원창구
상세보기
담양경찰서 직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정재규 등록일 2017-02-01 조회수 1191
첨부파일  
저는 현재 서울에 거주하지만 담양 고향에 연로한 어머님 혼자 거주하고계십니다.

허리 와 무룹 질병으로 혼자 계시기 때문에 항상 걱정되고 특히 이동 수단이 맏당치 않아 전동 스쿠터를타고 농사일이나 일보려 다니시곤 합니다. 항상 걱정되서 조심히 타라고 말씀은 들이곤합니다.

이번 설명절에 어머님으로 부터 경찰아저씨로부터 도움을 많이 받았다는 흐뭇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사연을 말하자면,

2017. 1. 20. 오후3시경 어머니 기억 어머님께서 전동스쿠터를 타고 담양읍에서 담양공고 앞 못미쳐 장례예식장 앞에서 스쿠터 밧데리 방전으로 오도가도 못한 상황이 되었답니다. 그날은 충전하는 것을 잊으셨다고 합니다.

그때 경찰관 순찰차 와서 무슨일이냐고 묻길래 밧대리가 다되서 집에 가야하는데 큰일 났다 고 하였답니다.

그 경찰관은 지나가는 트력을 잡아서 전동차를 트력에 실으러다 않되서 무전으로 동료 경찰관까지 불러서 같이 전동스쿠터를 트럭에 실고 마을 까지 데려다 주었다고 합니다.


어머님께서 고마움에 음료수라고 대접하려고 하였으나 기꺼이 사양하시고 이름이라고 알려주라고 하였으나 안 알려 주고 가셨답니다.

저는 어머님으로 부터 이얘기를 듣고 너무 고맙고 감사하여 그 때 계셨던 경찰관아저씨를 게시판을 통하여 감사한 마음 전하고자합니다.

서장님 꼭 그 경찰관 찾아 격려를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7.02.01.

어머니 조순덕 무정면 영청리 죽산 마을 거주 , 글쓴이 큰아들 정 재 규

 
목록보기 수정 답글쓰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