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민원창구

  • 전라남도경찰청
  • 민원창구
상세보기
순천서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서지우 등록일 2016-02-10 조회수 1411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저는 전남청 501의무경찰대에 근무중인 일경 서지우 입니다.

어제는 순천 등 3개 경찰서에 설명절 교통근무가 있어서 오전 오후 교통근무를 했습니다. 추운날씨에 몸이 조금 지치기는 했으나 이제 곧 부대로 가서 쉴 수 있다는 생각에 열심히 했습니다. 근무를 종료하고 부대로 복귀하는 과정에서 여수에서 근무하는 대원들도 같이 태워서 가야하고 순천도 들러야 해서 부대에 도착하면 7시 반쯤 되어 늦은 저녁을 먹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ㅜㅜ

순천쯤 도착했을 때 소대장님께서 갑자기 전화를 받고 나시더니 순천에서 밥먹게 됐다. 순천서장님께서 너희들 명절에도 근무하고 고생한다고 따뜻한 갈비탕 사주신단다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에 기대마에 타고있던 대원들은 박수를 치면서 좋아했습니다ㅎㅎ 저희 30여명의 대원들은 추운날씨에 몸이 얼었지만 서장님께서 사비를 털어 사주신 갈비탕 한 그릇에 몸을 녹일 수 있었습니다. 더 나아가 순천서장님의 마음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갈비탕을 다 비우고 서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렸더니, 서장님께서는 평소 의경대원들이 고생하는 것 다 알고계시다면서 격려의 말씀까지 해주셨습니다.


이러한 순천서장님의 배려가 저희 의경대원들에게는 큰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순천서장님 감사합니다! 순천서장님 짱~!!

 
목록보기 수정 답글쓰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