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민원창구

  • 전라남도경찰청
  • 민원창구
상세보기
강진경찰서 여청계 학교폭력전담경찰관을 칭찬합니다!ㅎ
작성자 최락운 등록일 2014-04-10 조회수 844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중학교를 다니는 한 학생입니다 .
제가 학교폭력을 심하게당해서 매우 우울했지만 중1에 117제도가 나와서 마지막 힘을 가지고 신고를 하게 됬습니다.
처음에는 후회가 됬지만 학교폭력전담경찰관이신 이준학 경찰관님께서 친절하게 공감을해주시면서 제 이야기를 하나하나 들어주셨습니다. 이렇게 이야기를 하나하나 털어놓고 이제 마음이 시원해질라고 할때 고민거리가 하나 생겼습니다. 애들의 보복이 겁이 나서 어쩔줄 몰랏는데 이준학 경찰관님께서 누가 너를 신고를 한걸로하자라는 좋은 방안으로 마음을 놓고 학교폭력위원회를 기달렸습니다.
저한테는 친절하게 해주시던 이준학 경찰관님께서 가해자학생들한테는 제 입장이 대신 되주셨어 애들을 따끔하게 훈계를 했는데 너무 고마움을 느꼈습니다.
비록 제가 원하는 처벌은 나오지 않았지만 그래도 제 일뿐만 아니라 다른 학생들의 학교폭력도 최대한 고민을 하면서 해결하실라고 하십니다!
피해학생을 최대한 보호를 하면서 가해학생은 다시는 못하게 따끔한훈계와 왜 그런일을 했어야만 했는지도 부드러운 말투로 마치 아버지와 아들을 본듯 그렇게 학생들을 내 자식처럼 해주십니다.

지금도 학교폭력을 가끔가다가 당하면 옆에서 마치 그림자처럼 관계는 나빠지게는 않으면서 다시는 하지 않게 해주시는 이 이준한경사님께 맨날 받고만 살아서 은혜를 갚기위해서 비록 천한 학생이지만
이렇게 무례하게 글하나 올립니다 ㅎ!

전라남도 경찰여러분들도 저희 강진지역 이준학 경찰관님처럼! 학교폭력이 없어질때까지 열심히 일해주시고
저희를 지키기위해 희생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전라남도 경찰관선생님들 사랑합니다! ♥

 
목록보기 수정 답글쓰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