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민원창구

  • 전라남도경찰청
  • 민원창구
상세보기
정순도 전남지방경찰청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성용 등록일 2014-03-17 조회수 1247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저는 순천제일고등학교 교장 이성용입니다.

정순도 전남지방경찰청장님은 도민들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 임무와 도내 치안업무수행 에도 정말 바쁘시겠지만 지난 3월 12일(수) 순천경찰서를 방문하셔서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도내 치안사항과 치안계획에 대하여 주민들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여 주시고 거리감 없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뜻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학교(순천제일고)의 교문 앞 통학로는 너무 좁고(편도 1차선) 순천교통(버스회사)과 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언제나 등하굣길이 너무나 혼잡하여 교통사고의 위험이 항상 염려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청장님께 교문 모퉁이에 반사경을 하나 설치해 줄 것을 건의하였는데 바로 조치를 하여 주셔서 이제는 어느 정도 안심하고 등하교를 할 수 있게 되어 학교장으로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하교시간(오후 10시~11시)에 자주 순찰을 하게 함으로써 학생들이 안전하게 귀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교폭력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학교마다 훌륭하신 학교폭력전담경찰관을 파견하여 학교폭력 예방은 물론, 사고․사건 처리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으며 1일교사로서 학교폭력예방교육까지 해 주고 있어 학교에서는 정말로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청장님의 업무에 대한 열정과 봉사에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리며, 많은 사람들의 귀감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오늘 하루도 작은 보람이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청장님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수정 답글쓰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