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담양경찰서
  • 알림공간보도자료
상세보기
여수경찰, 청소년을 위한 경찰 직업 체험 프로그램 개최
작성자 여수경찰서운영자 등록일 2017-12-06 조회수 1185
첨부파일 첨부파일 171206 여수경찰, 청소년을 위한 경찰 직업 체험 프로그램 개최 사진1.JPG  첨부파일 171206 여수경찰, 청소년을 위한 경찰 직업 체험 프로그램 개최 사진2.JPG   
□ 여수경찰서 서장 신기선 는
❍ 12월 5일, 여수경찰서를 방문한 청소년들이 경찰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 이날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한 돌산중학교 1학년 학생 11명을 대상으로 개최된 경찰 직업 체험 프로그램에서 여수경찰서 여성청소년계는 형사, 수사, 경비 등 경찰이 담당하는 업무 소개 및 학생들이 직접 경찰 제복을 착용 ‧ 각종 경찰 장비 체험과 경찰서 112 상황실, 진술녹화실 등 경찰관서 견학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 해당 경찰 직업 체험 프로그램에 참석한 돌산중학교 학생들은 “tv나 영화에서 보던 경찰 장비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어서 재미있었고 경찰관이 직접 경찰에 대해 설명해주니 경찰에 대해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 훌륭한 경찰관이 될 수 있도록 공부도 열심히 하겠다.”며 체험 소감을 말했다.

❍ 신기선 여수경찰서장은“밝고 명랑한 청소년들이 경찰서에 방문하여 경찰서에 활기가 넘쳤다”며 “우리 청소년들의 밝은 웃음이 계속 될 수 있도록 여수경찰이 학교폭력 등 범죄 예방에 더욱 힘쓰고 청소년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여수경찰, 청소년을 위한 경찰 직업 체험 프로그램 개최


여수경찰, 청소년을 위한 경찰 직업 체험 프로그램 개최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