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게시판

  • 담양경찰서
  • 민원창구열린게시판열린게시판
  • 이곳은 자유로운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답변이나 조치가 필요한 각종 민원 또는 신고사항은 화면 상단의 신고민원 포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 원칙에 따라 모든 민원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신고민원포털' 을 통해 접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 이곳은 공개된 장소로 욕설, 허위사실, 음란표현, 비방, 명예훼손, 광고성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계좌번호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전체] cbs와 한기총의 거짓말로 피해보는 사람이 없기를.
작성자 이유진 등록일 2016-05-31 조회수 617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 국민들의 안전한 삶을 보장해 주시는 경찰청 관계자 여러분들께, 종교의 자유가 있는 이 나라에서 억울한 일을 당하여 오해를 바로 잡고 진실을 알리기 위해 이 글을 올립니다.

저는 신천지예수교회 이하 신천지교회 에 다니는 성도로써 다른 사람들과는 다를 바 없이 평범하게 직장에 다니는 사람입니다. 8년 전에 신천지교회에 처음 와서 지금까지 대학도 졸업하고 남들처럼 직장도 다니며 사람들의 인식과는 다르게 신천지교회를 다니면서도 누구보다 열심히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신천지교회에 대한 많은 오해들로 정신적, 물질적 피해가 많았지만,
알지 못하는 사람들의 편견일 뿐이며 진실은 언젠가는 밝혀지리라는 마음과 생각으로 살아왔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현 상태는 그 정도가 너무나 심해지기에 이렇게 호소합니다.
신천지 교회에 다닌다는 이유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종교의 자유를 침해받고 있습니다. 제가 다니는 교회가 신천지교회라는 이유만으로 말입니다.

이러한 진실을 확인해 주세요
신천지교회를 알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이 신천지교회를 사이비, 이단, 반사회적 집단으로 여기는 이유는 잘못된 보도와 언론 때문입니다.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이하 한기총 에서 주장하는 내용과 그들과 손을 잡은 공정한 방송이라 하는 cbs방송국에서 주장하고 보도하는 내용은 왜곡되어있고 사실과 무관한 내용으로 만들어진 것들이 아주 많습니다.
그들의 말은 거짓말이 대부분이며 그들의 하는 강제개종교육 ‘한기총’ 목사가 자신의 돈벌이를 위해 신천지교회 성도의 부모를 이용하여 자녀에게 수면제를 먹이고, 입에 반창고를 붙이고, 손과 발에 수갑을 채우고, 원룸에 강제감금하고, 강제개종될 때까지 휴학·휴직시키고, 강제개종이 안 되면 부모의 동의로 자신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정신병원에 보내지고, 집에서 쫒아내는 강제개종사업가의 강압적 교육 ’의 모습이 너무 잔인합니다.

정확한 사실을 모든 국민들이 보고 들을 수 있도록 해주시고, cbs와 같은 허위, 왜곡 보도로 인해 피해보는 사람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종교의 자유를 보장받는 나라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간절히 호소합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 letter.scjpeter.net info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