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창구

  • 담양경찰서
  • 민원창구
상세보기
형사1팀 이치운 형사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서지원 등록일 2022-01-08 조회수 956
첨부파일  
누군가를 고소 한다는 일을 처음 해본 저에게 고소장 작성을 도와 주시고, 해당 부서로 빠르게 전달해 주시겠다는 형사1팀 이치운 형사님 감사합니다.

제 핸드폰을 기기변경하다가 해당 대리점의 점주가 제 인적사항을 도용해 신청서류를 대리점주가 위조작성하여 타 통신사 신규개통이 된 황당한 일이 있었습니다. 이 일을 어떻게 해결해야하나 고민끝에 고소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껏 살아오면서 누군가를 고소한다는 것을 해본 적이 없어서, 두렵고 떨린마음 뿐이었습니다. 결국 경기도에 사시는 부모님까지 목포로 오셔서 함께 경찰서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토요일이라 민원실 접수는 안되었지만 당직 형사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형사1팀의 이치운 형사님께서 저를 맞아 주시면서 도움을 주셨습니다. 처음쓰는 고소장에 떨림도 있었지만, 고소장 작성하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고소장을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접수된 고소장 및 첨부파일을 형사님께서 받으시며 최대한 빨리 해당부서에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라는 말이 정말로 감사할 뿐 이었습니다. 함께 가신 부모님께서도 형사님의 친절함에 무척 고마워 하셨습니다.
고소장을 접수하고 나서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첫 시작을 친절히 알려주시고 도와주신 형사1팀 이치운 형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형사님 같은 훌륭한 경찰관이 목포에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수정 답글쓰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