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담양경찰서
  • 알림공간공지사항
상세보기
(주)한국야쿠르트「아동안전 수호천사」위촉식 개최
작성자 경찰서운영자 등록일 2010-05-24 조회수 907
첨부파일 첨부파일 위촉장~1.JPG  첨부파일 아동수~2.JPG  첨부파일 아동수~1.JPG  첨부파일 야쿠르~1.JPG  첨부파일 아동수~3.JPG   

□ 강진경찰서(서장 배영철)는  2010. 5. 20(목) 강진읍 서성리 소재 (주)한국야쿠르트 강진영업점에서  점장 박광운씨를 비롯, 판매사원 3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업장을 ‘아동안전 지킴이집’으로, 야쿠르트 판매사원을 ‘아동안전 수호천사’로 위촉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학교주변․통학로 등 고정적 상가를 아동안전 지킴이집으로 위촉하여 보호기반 마련하였으나 골목길 등 아동대상 범죄취약지역 보호망 확대 필요와   가가호호 방문, 좁은 골목길 도보 배달 등 아동 활동 구역과 접점이 많고 신뢰도가 높은 야쿠르트 판매원을 아동안전 수호천사로 위촉하여 움직이는 보호활동으로 확대코자 마련하였다.


     ‘아동안전 수호천사’는 판매활동 중 실종아동 및 범죄 피해 아동 발견 시, 아동안전 지킴이집 등에서 피해 아동 안전하게 보호, 112 또는 관할 파출소에 신속한 신고 조치 및 보호자에 인계하는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위촉식에 참석한 배영철 강진경찰서장은 “아동안전 수호천사 여러분은 준경찰관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아동안전에 더욱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