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담양경찰서
  • 알림공간보도자료
상세보기
강진경찰서 - 생명과학고 mou 체결 및 경찰서장 특강 실시
작성자 강진경찰서운영자 등록일 2020-07-02 조회수 272
첨부파일 첨부파일 IMG_4751.JPG  첨부파일 IMG_4752.JPG   
꿈을 크게 가져라 그리고 다른 사람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배려해라

김선우 강진경찰서장이 지난 달 30일 전남생명과학고를 찾아 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과 진로, 꿈을 이루는 4가지 방안 등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김 서장은 자신만의 꿈을 가지면 누구나 그 꿈에 맞는 자격과 능력을 갖추게 될 것 이라며 꿈을 크게 갖고, 다른 사람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배려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고 강조했다.

그는 또 자신이 근무했던 다양한 환경을 소개하며 법 규칙을 준수하고 본인을 사랑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해 학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청소년 비행 및 학교폭력 예방교육도 실시했다.

앞서 김 서장은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들의 안전확보와 경찰관의 농기계 교육지원에 관한 업무협약 mou 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서 강진경찰은 학생들이 각종 범죄와 사고로부터 안전한 환경에서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학교 주변 교통안전시설물 정비, 학교폭력 등 범죄예방 교육, 교내 야간순찰 강화 등 학생 안전확보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전남생명과학고는 경찰관이 농촌 지역 특성상 농기계 사고 현장 수습에 필요한 농기계·건설기계 실습교육 등을 지원해 현장 대응력을 높이기로 약속했다.

김 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이 더 안전한 학교, 농민 등 지역민이 더 안전하고 잘사는 농촌이 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강진경찰서 - 생명과학고 mou 체결 및 경찰서장 특강 실시


강진경찰서 - 생명과학고 mou 체결 및 경찰서장 특강 실시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