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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경찰서 민원실 근무자 태도
작성자 최윤영 등록일 2014-05-27 조회수 7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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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경찰서 민원실 근무자들 태도때문에 너무 화가나 글을 올립니다
점심때 잠깐 시간내 운전 적성검사를 받으러갔는데 점심시간이라고 쉬더군요
요즘 시대에 관공서 민원실이 점심시간 지키는것도 우스운 일이지만 그래도 그건 어쩔수 없다 생각하고
어쩔수 없이 외출을 내달라 하고 일을 처리하러 갔습니다
그런데 적성검사를 받을려면 건강보험공단에서 따로 서류를 빼올 필요없이 정보동의만 하면 된다고 해서
서류를 가져가지 않았는데....
그 민원실 경찰관한다는 말이 지금 시스템이 안되서 일을 처리할수 없다는겁니다
그래서 그럼 다른 서류 뭐 작성할거 있냐하니 그말에 대꾸도 않더라구요
가기전에 분명 목포경찰서 홈피에 들어가 봤는데 거기엔 전산장애로 인해 일을 처리할 수 없다는 공지사항 하나 뜨지 않았습니다
그럼 우리가 서류랑 여기다 놔두고 가고 건강보험공단에 요청해서 팩스로 보내줄테니 처리를 해달라했더니
그 경찰관 저희에게 한다는 말이 저희를 어떻게 믿냐는 겁니다
나 참 어이도 없고 요즘 민원 서류 간소화 한다고 그러고 있는 마당에 왜 안되냐고 했더니
자기들도 연말정산 처리를 못하고 있답니다
지금 연말정산기간도 아닌걸로 알고 있고 설령 그렇다해도 그건 본인들 내부사정이지 민원인인 우리가 알아야 될 사항이 아닌거 아닌가요?
난감한 기색도 없고 전혀 미안하다는 말도 없고 저희도 안되는걸 어쩌것습니까??? 이게 지금 경찰이 할 말입니까???
본인들 입장에서야 당연히 안되는 거다지만 그럼 빨리 시스템 정비를 해달라하든지...
아무것도 모르고 공지도 없는 상태에서 간 우리들은 지금 뭐가 되는겁니까?
아까운 시간 허비하면서....
너무 화가나고 정말 요즘 믿을 수없는게 경찰이라더니 그말을 다시 한번 실감하게 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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