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게시판

  • 담양경찰서
  • 민원창구열린게시판열린게시판
  • 이곳은 자유로운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답변이나 조치가 필요한 각종 민원 또는 신고사항은 화면 상단의 신고민원 포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 원칙에 따라 모든 민원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신고민원포털' 을 통해 접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 이곳은 공개된 장소로 욕설, 허위사실, 음란표현, 비방, 명예훼손, 광고성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계좌번호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진실을 알아주세요
작성자 김우재 등록일 2016-05-18 조회수 299
첨부파일  
수고가 많으신 경찰청장님께, 안녕하십니까.
저는 신천지예수교회의 성도입니다. 신천지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진실을 알리고자 호소합니다.
저는 신천지예수교회를 다니기 전에는 신앙을 따로 한 적이 없었습니다.
어머니가 먼저 신천지예수교회에 다닌 후 저도 성경말씀을 배우고 이치에 맞는 말씀과 예언대로 이루어지는 말씀을 듣고 다니게 되었습니다.

세상에서 신천지예수교회를 비방하는 말인 감금, 폭행 등의 일은 신천지에 와서 보니 없었습니다. 하지만 강제개종목자들은 말씀도, 신앙도 알지 못하는 가족들의 마음을 감금, 폭행이라는 말로 선동하여 오히려 가족들의 관계를 악화시키고 강제개종교육이라는 이름아래 신천지 성도를 납치, 감금, 폭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신천지예수교회 다니는 사람들은 그렇게 가족들로부터 인권유린을 당하여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가족과 함께 있다는 것만으로 감금, 폭행을 당해도 가족간의 일이라고, 신천지예수교회를 다닌다고 하여 도와주지 않습니다. 종교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에서 신천지예수교회를 다닌다고 해서 대한민국 국민이 아닌 것은 아니지 않습니까?

주변에 신천지예수교회 다니는 사람들이 있다면 한번 지켜봤으면 좋겠습니다. 그들도 똑같이 직장과 대학을 다니며 가정생활을 꾸려가는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인터넷과 cbs방송을 통하여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비방의 말과 편파 왜곡 방송을 함으로써 가정의 불화를 일으키고 이로 인해 강제개종목자들은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수료 명목으로 돈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강제개종목자들이 신천지예수교회 사람들은 강제적으로 개종시키려고 하는 이유는 기성교회의 교인수가 1200만에서 600만으로 급감하는데 있습니다. 반면에 신천지는 1년에 2,3만명이 입교를 함으로 신천지예수교회가 급성장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은 종교의 자유가 있으므로 불교를 다니든 기독교를 다니든 어떤 교단이든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부디 저희를 외면하지 마시고 이 땅의 인권을 바로 세우는데 마음을 모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더 이상 신천지예수교회 다니는 사람들이 인권유린을 당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신천지예수교회가 받고 있는 부당한 대우와 고통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각처에서 도움을 주신다면 저희는 이 사회의 구성원으로써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 letter.scjpeter.net info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