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열린게시판

  • 전라남도경찰청
  • 민원창구열린게시판열린게시판
  • 이곳은 자유로운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답변이나 조치가 필요한 각종 민원 또는 신고사항은 화면 상단의 신고민원 포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 원칙에 따라 모든 민원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신고민원포털' 을 통해 접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 이곳은 공개된 장소로 욕설, 허위사실, 음란표현, 비방, 명예훼손, 광고성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계좌번호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우리고장 지키미와 우리고장 알리미로 참여하세요!
작성자 김석현 등록일 2017-02-01 조회수 1565
첨부파일  
이제 인터넷과 사회관계망서비스 sns 가 전통언론사 보다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시대입니다. 전문훈련을 받은 기자가 아닌 시민들에 의해 만드는 뉴스가 여론을 형성하는 사회가 되었습니다. 메이져급 언론사라할지라도 시민들의 제보에 의해 기사를 찾는 시대입니다. 내 주변에 뉴스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사회적인 이슈는, 하루 발생하는 수십만 사건 중 요행히 메이져급 언론사가 취급한 극소수 사건일 뿐입니다. 그나마 대부분 중앙권 소식이며 지역사건은 구색 맞추기일 뿐입니다. 그러나,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지역사회입니다. 이곳은 내가 생활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지역사회는 지역민이 지키고 알리고, 발전시켜 나가야 합니다. 물론 많은 방법이 있으나 ! not allowed tag filtered < 참여중심 한국공보뉴스> 의 ! not allowed tag filtered < 국민전문기자> 로 참여하여 ! not allowed tag filtered < 우리고장 지키미> 와 ! not allowed tag filtered < 우리고장 알리미> 가 되는 방법을 권합니다.

! not allowed tag filtered < 한국공보뉴스> 의 ! not allowed tag filtered < 국민전문기자> 란 본인의 생업에서 오랜 경험과 경륜이 있는 모든 국민을 말합니다. 이런 분들은 생업과 관련된 분야는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 not allowed tag filtered < 현실전문가> 입니다. 다만 기사쓰는 방법을 모르거나 언로 言路 가 없었을 뿐입니다. ! not allowed tag filtered < 한국공보뉴스> 는 이런 ! not allowed tag filtered < 국민전문기자> 가 참여하여 사회참여확대를 통해 자아를 실현할 수 있는 ! not allowed tag filtered < 참여중심 국민언론> 입니다. 우리지역사회의 발전은 물론 국가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주소창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 not allowed tag filtered < 한국공보뉴스> 를 검색하십시오. 홈페이지 하단의 ! not allowed tag filtered < 기자모집> 코너에 들어가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 not allowed tag filtered < 참여중심 뉴스통신사. 한국공보뉴스>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