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게시판

  • 담양경찰서
  • 민원창구열린게시판열린게시판
  • 이곳은 자유로운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답변이나 조치가 필요한 각종 민원 또는 신고사항은 화면 상단의 신고민원 포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 원칙에 따라 모든 민원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신고민원포털' 을 통해 접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 이곳은 공개된 장소로 욕설, 허위사실, 음란표현, 비방, 명예훼손, 광고성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계좌번호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361번 이재연님 글의 답변입니다.
작성자 진도경찰서운영자 등록일 2017-05-25 조회수 339
첨부파일  
먼저 저희 진도경찰서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과 함께
민원인이 업무처리 과정에서 겪었을 담당 경찰관의 불친절에 대해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만, 민원인이 불친절 경찰관으로부터 조사 받았던 시기 및 사건 관련 언급이 없이
막연히 불친절에 대해서만 적시하여 업무처리에 어려운 점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향후 진도경찰서 청문감사계 061-540-0226 또는 진도경찰서 홈페이지를 통해 조사 받았던 시기 등을
알려주시면 담당 경찰관에 대한 업무상 문책과 같은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민원업무를 처리하는
全 경찰관을 대상으로 친절하게 업무를 처리하도록 교육하겠습니다.

늘 건강에 유의하시고 민원인 가족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