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게시판

  • 담양경찰서
  • 민원창구열린게시판열린게시판
  • 이곳은 자유로운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답변이나 조치가 필요한 각종 민원 또는 신고사항은 화면 상단의 신고민원 포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 원칙에 따라 모든 민원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신고민원포털' 을 통해 접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 이곳은 공개된 장소로 욕설, 허위사실, 음란표현, 비방, 명예훼손, 광고성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계좌번호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정보] 꼭 진실과 거짓을 알아주세요
작성자 박현희 등록일 2016-05-30 조회수 1597
첨부파일  
대한민국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경찰관계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신천지교회를 다니고 있는 성도입니다. 신천지교회에서는 성경대로 신앙을 하며 각 기관에서 많은 봉사를 하고 있으며 사회에 기여하는 일 또한 먼저 나서서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cbs와 한기총의 왜곡보도로 인해 잘못된 편견과 인식을 가지게 되었고 그로인해 신천지교회를 다닌다는 이유로 이단이라는 말과 핍박하는 말을 듣고 있습니다.
신천지교회에서는 성경대로 신앙을 하고 성경의 말씀을 기준으로 신앙을 하고 있습니다. 신천지교회를 강간, 폭행, 가출을 조장하는 곳으로 cbs는 왜곡보도 하였고 그로 인해 진실은 감춰지고 오히려 거짓이 진실이 되어버린 인식 속에서 신천지교회를 다닌다는 이유로 오해와 편견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강제개종목사들은 신천지교회를 다니는 자녀의 부모님에게 신천지교회가 위험한 집단인 것으로 인식시켜 자녀를 걱정하는 부모의 마음을 이용하여서 개종교육을 받도록 하고 개종교육을 받지 않으면 폭행을 지시하는 강제개종목사들의 목적은 올바른 신앙을 인도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사리사욕을 채우기 위함이 였습니다.
그로 인해 생기는 가정의 불화를 신천지 교회 탓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지금도 어디에선가 강제개종목사의 말을 듣고 강제로 납치되어서 두려움에 떨며 경찰의 도움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 피해자들을 외면하지 마시고 cbs의 왜곡된 말이 아닌 그들의 진실 된 말을 들어 주세요.

신천지교회를 다닌 성도로서 성경대로 신앙을 하고 있으며 죄 된 일은 하지 않고 있으면 납세의 의무 또한 지키고 있는 한 시민으로서 종교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으로 만들어 주시길 진실과 거짓을 분별하는 마음을 가지고 도와주시길 호소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저의 글을 일어주심에 감사드리며 늘 국민을 위해 애쓰신 경찰관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 letter.scjpeter.net info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