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창구

  • 담양경찰서
  • 민원창구
상세보기
도서지역 청소년 폭력예방및 선도에 앞장서신 최명진 비금파출소장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박영득 등록일 2006-02-24 조회수 1352
첨부파일  
도서벽지에서 청소년 학교폭력예방지도및 상담을 통하여 밝은 학교및 지역사회가 되어가고 있어 이예 칭찬합니다.
최명진 비금파출소 소장님께서는 부임하시면서 도서지역 청소년 및 학교폭력예방에 지대한 관심을 갖고 학교생활에 적응하지 못한 지역학생들을 파출소에서 봉사활동과 인정교육 및 생활교육을 실시하여 말썽을 부리던 학생들이 착한 학생이되어 고등학교에 무사히 진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지난해 전국청소년예술제에 이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전국에서 동상을 수항하는등 그 행동이 너무 많이 변하여 학부모및 지역인사들이 칭찬이 자자합니다.
뿐만 아니라 야간에 학생들이 자율학습을 마치고 귀가하는중에는 항상 안전귀가에 앞장서오고 잇으며 우범지역과 학생출입금지구역 을 수시로 순찰하여 비행학생들이 2005학년동안 단 한명도 발생하지 않은 지역학교가 되었읍니다.
이것은 확실한 소신을 갖고 지역사회에서 성심껏 노력봉사하시는 최명진 비금파출소장님과 그 대원들의 노력덕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상담활동에도 관심을 갖고 비행학생 상담 및 전교생을 대상으로 성상담을 실시하여 봉사를 손수 실천히시는 소장님으로서 지역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수있는 지역을 만드시는 최명진 소장님을 학부모및 전교사를 대표해서 감사드리며 이에 칭찬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금중학교 교감 박영득

 
목록보기 수정 답글쓰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