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담양경찰서
  • 알림공간보도자료
상세보기
목포경찰서, 협력업체와 함께하는 의무경찰 떡국행사
작성자 목포경찰서운영자 등록일 2018-02-08 조회수 806
첨부파일 첨부파일 DSC00148.JPG   
❍ 목포경찰서 서장 최인규 는 전·의경회와 의경어머니회가 목포경찰서를 방문하고“설 명절 특별 방범활동”등 비상근무에 투입될 예정인 대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위문 행사를 가졌다.
❍ 7일 실시된 이번 위문행사는 전·의경회 회장 주oo 의경어머니회 회장 김oo 회원 등 20여명과 112타격대·119방순대 소속대원 100여명, 최인규 경찰서장 외 각 부서 과장 등 경찰서직원 50여명이 함께 어우러져 떡국을 만들고 먹는 등 민·경 화합증진을 도모하였다.
❍ 목포경찰서장은 “설날 연휴 기간에 특별 방범활동”을 할 예정인 우리 대원들을 격려해주기 위해 전·의경회와 의경어머니회 회원분들이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면서. “대원들에게 보내준 사랑만큼 든든한 방범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 주oo 전·의경회장은 “오늘 먹은 떡국이 부모님들이 만들어 주신거라 생각하면서 부모님을 다시 한 번 떠올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김oo 의경어머니회장은 “설 명절에 고향을 방문하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 있지만 이 시간만큼은“집”이다 라고 생각하고 편안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 한편, 목포경찰서 전·의경회와 의경어머니회는 창립 이래 대원들을 친자식처럼 생각하는 마음으로 설 명절은 물론 집회·시위, 각 종 행사에 동원 되어 수고하는 대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하여 수시 방문, 격려를 통해 의무경찰 대원들의 복무생활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목포경찰서, 협력업체와 함께하는 의무경찰 떡국행사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