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게시판

  • 담양경찰서
  • 민원창구열린게시판열린게시판
  • 이곳은 자유로운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답변이나 조치가 필요한 각종 민원 또는 신고사항은 화면 상단의 신고민원 포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 원칙에 따라 모든 민원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신고민원포털' 을 통해 접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 이곳은 공개된 장소로 욕설, 허위사실, 음란표현, 비방, 명예훼손, 광고성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계좌번호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공지6]사이버사기 피의자 검거 관련
작성자 정효민 등록일 2012-02-23 조회수 842
첨부파일  
1. 강진경찰서 사이버수사 담당자 정효민 경장입니다.

2. 제가 공지사항을 자유게시판에 띄우는 이유는 제가 홈페이지 관리자가 아니기에 관리자로서의 접근 권한이 없고, 또한 전화 상담을 하지 않는 이유로 공지를 보다 빠르게 띄우기 위해서 취한 조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3. 문자메시지에 제 직통 전화번호를 기재하지 않고 000으로 표기한 이유는, 1,700여분께 다량 메시지를 송부하였기에, 이 경우 유선전화로 전화 문의를 해 오시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전화 폭주로 인하여 수사과 전체의 수사 업무가 불가능한 상황이 되기 때문임을 양지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하지만, 문자메시지에 제 소속을 명확히 명기 해 드렸고, 또한 공지사항에 제 소속, 계급 및 이름을 명기 해 드렸으니, 이 점 또한 잘 살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5. 경찰서 홈페이지는 관리자가 수시로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제 공지사항이 하루 가까이 삭제되지 않고 있는 점을 잘 살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신고 접수용으로 알려드린 제 메일인 mahanaim@police.go.kr 은 경찰 전용 메일입니다. police.go.kr은 공인된 국가 경찰기관 메일 계정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7. 이 건 이전에도 2011. 2. 24경 자유게시판에 리니지1 아이템 사기 피의자를 검거함에 따라 동일한 방식으로 공지를 띄워 추가 피해자들을 확인하였던 기록이 있습니다. 해당 일자의 게시물을 확인 해 보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8. 추후에는 동일한 사안 발생 시에는, 홈페이지 관리자와의 협조 하에 관리자 권한을 위임 받아 공지 란에 공지를 띄우도록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9. 본의 아니게 피해자분들께 잠시나마 불안감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