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열린게시판

  • 전라남도경찰청
  • 민원창구열린게시판열린게시판
  • 이곳은 자유로운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답변이나 조치가 필요한 각종 민원 또는 신고사항은 화면 상단의 신고민원 포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 원칙에 따라 모든 민원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신고민원포털' 을 통해 접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 이곳은 공개된 장소로 욕설, 허위사실, 음란표현, 비방, 명예훼손, 광고성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계좌번호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전남 목포 경찰서 김정화 조사관의 불친절함
작성자 최지은 등록일 2016-09-12 조회수 1889
첨부파일  
전라도 목포 경찰서 김정화 조사관의 불친절함에 너무 화가 납니다.저는 울산에 사는 직장인으로 쇼핑몰 옷반품건으로 김정화 조사관과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사건내용은 제가 쇼핑몰에서 옷을 구매하고 교환하는 과정에서 옷을 반품한지 한달이 지난시점에 쇼핑몰에서 옷이 반품되지 않았다며 옷값을 물어달라 고소를 하여 경찰서 전화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일하는중이라 오랜통화를 할 수 없으니 12시부터 점심시간이니 12시에 전화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김정화 조사관이 하는말이 12시부터 1시까지 본인점심시간이라는 겁니다. 그럼 내가 퇴근이 6시이니 저녁6시에 전화를 하겠다고 하니 본인도 그때 퇴근합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되냐고 하니 전라도 목포 경찰서로 와서 조사를 받으라는 겁니다. 바쁜사람 데리고 장난치세요?김정화 조사관님의 소중한 점심시간과 퇴근시간에 맞춰 전라도 목포로 가야합니까? 일반인은 잘 모릅니다. 목포로 오라고 하면 가야되는지 알죠 순간 고민했습니다. 옷값 얼마 안되는데 목포로 하루 휴가를 내고 가느니 그냥 줘 버릴까 그렇지만 옷은 분명히 반품을 했는데 돈을 다시 주려니 화가 납니다. 그리고 제가 사는 원룸의 cctv 영상을 확보해서 반품하는 영상이 있으니 이걸 확인해달라 김정화 조사관에게 말했습니다. 조사관의 휴대번호를 주면 영상을 보내겠다고 말이죠 그런데 일이 얼마나 하기 싫으신건지 그저 사건종결처리만 하고 싶으신건지 영상따위는 관심도 없고 목포 경찰서로 와서 조사받던지 돈 물려주던지 양자택일 이더군요 주변에 이러이러한일이 있다고 물어보니 사건을 울산으로 받아서 제가 울산에서 조사 받아도 된다고 하더군요 제가 울산에 사는것 뻔히 알면서 안래를 해주셔야 되는거 아닌가요?지역이 다르니 울산으로 사건을 넘겨줄테니 조사를 받으라고?제가 전화해서 말했습니다 울산에서 조사 받겟다고 그러니 아 그러실래여?하더군요 기가 막힙니다
당신 너무 불친절해서 나 민원넣을겁니다. 하니 그건 님 마음대로 하시고요? 하시더라구요?아주 베짱이세요.
요즘도 이렇게 근무하는 사람이 있다는게 아주놀랍네요..이런사람이 우리나라 시민을 조사한다는것도 말이죠.,
목포경찰서의 모든직원이 이렇지는 않겟지만 저는 김정화 조사관의 통화에서 왠지모를 선입견이 생기네요 목포 경찰서 경찰분들외 대한민국 모든 경찰분들까지.~
진심어린 사과 받아야겠습니다. 김정화 조사관! 당신의 그 뻔뻔하고 뻣뻣한 태도 언제까지 일지 지켜보겠습니다.
당신의 사과가 없다면 난 여기서 끝내지 않겠습니다.
전 도둑이 아닙니다 밝혀진것도 없는 이시점에서 도둑취급마세요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