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게시판

  • 담양경찰서
  • 민원창구열린게시판열린게시판
  • 이곳은 자유로운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답변이나 조치가 필요한 각종 민원 또는 신고사항은 화면 상단의 신고민원 포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 원칙에 따라 모든 민원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신고민원포털' 을 통해 접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 이곳은 공개된 장소로 욕설, 허위사실, 음란표현, 비방, 명예훼손, 광고성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계좌번호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수사] 최신핸드폰 싸게 구매해준다며 사기치고 도망간놈좀 잡아주세요
작성자 박원식 등록일 2015-04-20 조회수 774
첨부파일 첨부파일 김동규.jpeg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시 강서구 방화3동에 사는 박원식이라고 합니다.
2015년1월에 핸드폰 구입을 목포에사는 처제로부터 권유받게 되었습니다.
처제는 남편(동서)회사에 같이 다니는 동료상사 아들이 핸드폰 가게를 신장개업해서 특가로 핸드폰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저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들어보니 핸드폰 가입조건이 좋았습니다.
1)먼저 100만원 입금하면 개통하고 15일후에 10만원을 뺀 90만원을 돌려준다.
2)핸드폰 단말기 할부금은 모두 납입해 주고, 부과서비스 가입한 것도 모두 납입해 준다.
저는 핸드폰을 신장개업해서 아는사람들만 이렇게 가입시켜주나 하고생각하며,
저와 저의 아내,형수 이렇게 가입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당시 이미 처가도 몇명 가입을 먼저하여 핸드폰기기를 받기 위해 대기하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2015년2월에 핸드폰을 받고부터 문제는 발생하였습니다.
핸드폰 개통후에 돌려주겠다는 돈은 계속해서 다음날 주겠다는 거짓말로 계속해서 저희를 속였으며,
모든문제를 다 해결해주겠다는 말도 시간을 끌며, 계속해서 다른사람들을 모집하려는 시간끌기였다는 것을
나중에나 알겠되었습니다.
이렇게 저희뿐만 아니라 50명이 넘는 사람들이 김동규라는 사람에게 저와 똑같은 방법으로 사기당하였습니다.
현재 지금은 김동규라는 사람은 연락을 끊고 4월초에 잠적해 있는 상태이며,
그전에 다니던 핸드폰가게 사장은"자기와는 모르는 일"이라고 시치미를 떼고 있으며,
김동규라는 사람 아버지도 자기도 "모른다" 하고만 있습니다.
정말 사기칠 사람이 없어서 아는 사람들 모아서 사기를 치다니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요.
제발 도와주세요. 사기당한 사람들은 돈 잃고, 핸드폰 할부금 내고, 지금 이중으로 고통을 당하고 있습니다.

제가알고있는 연락처 입니다.
김동규 010-5155-9023 전라남도 목포시 고하대로 641-10 산정동
신안비치아파트 201동1218호
핸드폰가게:061-285-2002 서해대리점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