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담양경찰서
  • 알림공간공지사항
상세보기
기원메시지 9호
작성자 경찰서운영자 등록일 2010-11-15 조회수 1217
첨부파일 첨부파일 gva000000a80001.gif  첨부파일 gva000000a80002.gif   


기분 좋은 메아리


- 10. 8 현장간담회 참석자 제안내용 검토결과 -





  변화, 기본과 원칙을 향한 열정을 느낄 수 있었던 현장간담회가 개최되었던 것도 벌써 한 달이 다 되었습니다.





  많은 참석자들의 소중한 제안에 좀 더 빨리 답변을 드렸어야 했으나, 경찰청 각 기능의 검토를 거치느라 다소 늦어진 점 양해를 구합니다.





  제안은 총 52개였습니다. 이미 시행 중이지만 내부홍보가 부족했던 것도 있고, 즉시 도입할 사항, 예산․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장기적으로 검토․추진할 사항도 있습니다. 일부는 도입이 어려운 제안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공통적으로 느낄 수 있었던 것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제대로 일하고, 제대로 인정받자’는 바람이 담겨있다는 점이었습니다.





 ※ 제안내용 및 검토결과는 ‘지식관리시스템 공지사항’에 올리겠습니다.





  경찰청은 앞으로 언제 누가 묻더라도 설명하고 납득시킬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하기 위해, 국민과 현장 모두 고개를 끄덕이는 ‘기본과 원칙’이 구현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현장간담회에 참석해주셨던 분들과 누구보다 든든하게 현장을 지켜주고 계시는 동료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현장 간담회는 한 번의 이벤트가 아닙니다. G20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청장님께서 각 지방청을 방문하셔서 직원들과의 간담회를 이어나가실 예정입니다.





  아울러, 현장의 의견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많은 제안과 조언을 부탁드리며, 성의껏 검토하고 응답하겠습니다. 제언평가그룹(퍼스트 펭귄)이나 전자우편(ID : 기원단) 등을 통해서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과 원칙 구현 추진단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