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열린게시판

  • 전라남도경찰청
  • 민원창구열린게시판열린게시판
  • 이곳은 자유로운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답변이나 조치가 필요한 각종 민원 또는 신고사항은 화면 상단의 신고민원 포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 원칙에 따라 모든 민원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신고민원포털' 을 통해 접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 이곳은 공개된 장소로 욕설, 허위사실, 음란표현, 비방, 명예훼손, 광고성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계좌번호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내용증명(P25), 고소장(2)
작성자 김정도 등록일 2015-04-28 조회수 1554
첨부파일  
내용증명(P25), 고소장(2)
4월20일 발송됨


내용증명(P25)

박근혜대통령께 종로구 세종로 1가
참조 : 청와대 참모귀중

박대통령(국무위원)과 청와대참모등 검찰에 무슨 죄졌기에, 이토록 무기력할까?(나라망할징조)
국가개조외면의 정치 또 잃어버린10년 자초!(세월호인양: 유족, 정부, 본인과 긴급토론제안)

고소장

고 소 인 : 김정도
피 고소인 : 검사 강0훈

죄 명 : 노골적 살인공모행위, 허위사실의 공람종결, 박대통령과 법치농단 등

고소이유[법원농단의 2013년 형제 46275호(검사윤진용)사건 등 밝혀지면, 안산지청폐쇄 돼야]
검사 강0훈은 금년 1월5일 고소인이 박대통령께 보낸 내용증명P21(2015진정42호) 제목 : “땅콩회항 증거인명등 중죄구속! 검찰의 공소시효조작, 살인미수등 죄질이 가벼워 입건도 안했나?”)를 금년4월8일자로 공람종결 한바[공소장조작등 이총리비리혐의 보다 더 무거울 죄를 은폐한 검사에게, 3월27일 2015진정142호(내용증명P22-정치, 미완성독립운동(정치⦁사법개혁)후 ‘남북통일’말할 자격 있어!)사건을 맡겼다 함은, 과연 검찰비리 외면한 차떼기나 성완종비리척결, 통일대박등은 무슨 의미인가?],

공소장조작, 부당한 검찰권행사에 기인한 가정파탄, 통일노력박해, 수차 죽을 고비를 넘겨도 수사와 진술을 한 사실도 없지만, 나라위한 무고한 국민을 노골적 살인행위등 생명이 위급하여 고소를 제기합니다. 특히 고소인은 지난17년간 패륜아적 박해로 피폐한 노후(76세)가 되었습니다. 내일을 기약할 수 없기에, 위 문건 별첨 6번의 고소인의 공개유언장도 공람종결 되었습니다. 설령피고소인의 공랑종결이유가 다 옳다 하더라도, 생명경시와 유언장작성사연 등, 한번쯤 불러 무슨 사연이기에 17년간을 반복된 진정과 고소를 제기 하는가?등 수사했어야 최소한의 검사의 자질이라 하겠습니다. 아니라면, 지난 17년간의 묻지 마식꼼수처분은, 고소인의 입장에서는 “너 하나쯤 죽어도...” 즉, ‘검찰은 사형구형, 박대통령의 재가만 남았다 할 것입니다. 과연, 피고소인의 처분이 정당함의 재가를 할 것인가? 아니면, 국민의 생명과 안녕을 보호 할 책임이 있는 박대통령께서라도 지난17년간 고소인의 얼울한 근거가 무엇인가?를 물을 것인지? 그마저 어렵다면 경찰에게 진실규명을 명해 달라가 고소이유입니다.

고소입증근거 : 2001노4048호, 2012형제6644호(공소시효조작), DVD, 아내가 두고 간 일기 중, 검찰시, 통일대비모범마을결성문건, 나에게 대한민국검찰은 무슨 의미인가(2), 내용증명(P23), 현실의 불신정치사회 최소화와 다시 잃어버린 10년 방지대안:(가칭)김정도의 효율적인 공직자 법 제안 등 참조.

반복컨대, 대통령과 검찰이 지혜 모른다 죄안되나, 세월호, 국가개조, 북핵등의 지혜외면은 파국자초!
결코, 고소인의 주장과 창조적 예산절감(검찰개혁등 점진적으로 30조원이상)등의 지혜를 믿으라는 뜻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고소인도 본사건의 재판을 받아보거나, 예산절감을 해본 경험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재판받을 권리가 보장되고(국가개조 단초사건 될것), 예산절감제안에 대한 관계기관의 합리적방법의 검증을 받아 그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만큼, 미래창조경제과학이라고 생각합니다.

2015년 4월 20일, 북한노림수대로의 불신정치사회와 국력소모의 근간인 기소독점병폐 근절위한
나홀로검찰개혁의(http://blog.daum.net/jdjudge/13668483) 안산 김정도 (인)


=======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