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담양경찰서
  • 알림공간보도자료
상세보기
무안경찰, 산책로 및 근린공원등 범죄예방 방범 진단 전개 펼쳐
작성자 무안경찰서운영자 등록일 2023-09-15 조회수 84
첨부파일 첨부파일 a2f3abf9ab450dc68f4ddfc25610d992d63b1429.jpg   
[전남인터넷신문 김철중기자] 무안경찰서 서장 김정완 은 9월1일 ~ 11일 까지 이상 동기 범죄예방 특별치안 활동의 일환으로 무안군 관내 주요 산책로와 근린공원 내 취약요인 개선을 위한 범죄예방진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무안경찰, 산책로 및 근린공원등 범죄예방 방범 진단 전개 펼쳐

이번 범죄예방진단 활동은 남악수변공원, 중앙공원 김대중광장 , 불무공원 내 산책로 및 근린공원에 설치 된 방범용cctv, 방범등, 가로등을 비롯한 범죄예방 시설물 정상 작동 여부 및 설치 필요성을 진단했다.



향후, 군민이 안심하고 걸을 수 있는 공간 조성을 위해 지자체와 협의하여 취약개소에는 cctv를 추가 배치하는 한편, 조도가 낮은 어두운 산책로에는 태양광 led 방범등 및 안심반사경 등을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무안경찰서에서는 산책로 등 범죄예방활동과 더불어 남악 아울렛 등 다중운집장소에 기동대 등 치안경력을 집중 배치, 군민의 체감안전도 향상에도 노력하고 있다.



김정완 무안경찰서장은 “최근 군민 불안감을 가중시키고 있는 강력범죄 발생 사례 등을 분석 후 관내의 범죄취약요인을 즉시 제거해 군민 불안감 해소를 최우선으로 하는 치안활동에 중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무안경찰, 산책로 및 근린공원등 범죄예방 방범 진단 전개 펼쳐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