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역대청장 포토갤러리

  • 전라남도경찰청
  • 전남경찰 소개역대청장역대청장 포토갤러리
상세보기
[제19대]장성,담양경찰서 방문
작성자 홍보담당관실 등록일 2007-07-30 조회수 550
첨부파일 첨부파일 DSC_0335.JPG  첨부파일 DSC_0393.JPG  첨부파일 DSC_9408.JPG  첨부파일 DSC_9406.JPG   
김남성 전남지방경찰청장은 07. 7.30 월 오전에 장성경찰서와 오후에 담양경찰서를 방문 주민과 함께하는 치안활동 보고회를 가졌다.


오전에 장성경찰서에서 관내에서 발생한 차량 절도범 검거 유공자인 순경 김영훈 등 2명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전의경 사기진작에 공헌한 민간인 차장곤씨등 3명에게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이어서 이영 장성경찰서장으로부터 민경협력으로 교통비상 활동, 공정하고 안정된 선거 치안 등 상반기 치안성과와 하반기 치안 시책에 대해 보고를 받았다.


김청장은 이 자리에서 교통사망사고 줄이기, 농·축산물 절도, 공권력 도전행위자 무관용 원칙과 민경 협력을 강화하여 지역 치안은 서장을 중심으로 현장 치안을 강조하였다.


이에 앞서 고순대에 들러 근무자들은 격려하고, 장성 방문을 끝낸후 국과수 서부분소를 방문 그동안의 수사협조에 고마움을 표시하고, 경찰에서 의뢰한 증거물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감정 하여 줄 것을 당부 하였다.


이어서 오후에는 담양서에서 돌아가신 장애인 부부의 영정사진을 제작기증한 경사 김정표 등 3명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농·축산 절도예방 유공자인 민간인 최정수씨등 3명에게는 감사장을 전달 하였다.


이어서 이기옥 담양경찰서장으로부터 민생침해 사범 예방을 위한 일제 검문검색, 권역별 현장 방문 처리반 운영, 동전을 모아 어려운 이웃돕기 등 상반기 치안성과 하반기 치안 추진 시책에 대해 보고를 받았다.


이 자리에서 김청장은 농·축산물 절도예방, 교통 사망사고 줄이기,공권력 도전 행위자 무관용 원칙을 강조하고 민·경 협력 치안을 강화하여 농촌 실정에 맞는 열린 경찰행정으로 내부모·형제처럼 주민들에게 치안활동을 펼쳐 신뢰받는 경찰이 되어 달라고 당부하였다.

 
[제19대]장성,담양경찰서 방문


[제19대]장성,담양경찰서 방문


[제19대]장성,담양경찰서 방문


[제19대]장성,담양경찰서 방문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