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담양경찰서
  • 알림공간보도자료
상세보기
2015년 청소년의 달 기념 장학금 수여 및 유공자 포상
작성자 강진경찰서운영자 등록일 2015-06-03 조회수 1278
첨부파일 첨부파일 횄쨩쩌횘쨀창_횉쨈횧1 (1).jpg  첨부파일 DSC09912.JPG   
□ 강진경찰서 서장 한영록 는 지난 21일 강진경찰서 어울마당에서 강진교육지원청 문덕근 교육장, 강진군청소년지도워원회 강창구 위원장을 비롯한 20명의 위원과 교사 및 학생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청소년의 달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에서 전남지방경찰청장 상장에 강진중앙초등학교 김다빈 학생, 강진경찰서장 상장에 강진중앙초등학교, 강진동초등학교 학생 각 1명 선정되고, 청소년보호활동 감사장은 강진군청소년지도위원 한명과 병영중학교 학생부장에게 수여되었다. 마량초등학교와 대구초등학교 각 1명의 학생은 부상과 함께 강진군청소년지도위원장 상장을 받는 등 총 8명의 모범청소년에게 유공자 포상이 이루어 졌다.

특히, 강진군청소년지도원회 후원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꿋꿋하게 학업에 전념하면서 성실하게 생활한 모범학생 10명에게 1년 동안 6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는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행사에 참석한 학생 전원에게 생활상품권과 오찬을 제공하여 격려하는 등 훈훈한 행사가 되었다.

한영록 서장은 “모범청소년 여러분들이 앞으로도 학교와 마을에서 열심히 봉사하고, 또한 어려운 친구와 동생들을 도우며 학교폭력예방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당부 한다.” 라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2015년 청소년의 달 기념 장학금 수여 및 유공자 포상


2015년 청소년의 달 기념 장학금 수여 및 유공자 포상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