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갤러리

  • 담양경찰서
  • 경찰활동경찰은지금포토갤러리
상세보기
한전 고흥지사-고흥경찰서“안심 귀갓길”지원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고흥경찰서운영자 등록일 2021-06-18 조회수 287
첨부파일 첨부파일 IMG_8689-1.JPG   
한국전력공사 고흥지사 지사장 신권식 에서는 “더 안전한 고흥”을 위하여 경찰에서추진중인 “안심 귀갓길” 운영에 관한 지원을 약속하고, 6. 18. 현재 고흥경찰서와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안심 귀갓길”이란 경찰에서 여성 등 사회적 약자보호를 위하여 심야시간대 집중순찰, 귀가 지원, 방법시설물 설치 등 범죄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시책이다.

특히, 한전 고흥지사는 지역의 대표 공기업으로서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하여 기여할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 경찰의 범죄예방환경개선 사업을 통해 지역주민에게도움을 줄 수 있다는데 대해 뜻을 같이 하고, 신속하게 추진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지원하게 될 내용은 경찰에서 운용중인 안심귀갓길 4개소 구역 내에있는 한전 전주에 신고 홍보문구가 인쇄된 시인성 높은 이미지시트 112안심스티커, 50개 를 부착하고, 주민들이 쉽게 신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줌으로써 범죄로부터 주민을보호하고 범죄를 예방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또한, 보행자의 안전보행과 심야시간대 교통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부수적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한전 고흥지사장은 현재는 안심 귀갓길을 대상으로 사업을 추진하지만, 이후에는 경찰 등 관계기관과 협의를 통해 지역주민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흥경찰서 서장 김진천 는 대표적 공기업인 한전 고흥지사에서 주민의 안전을위하여“노블레스 오블리쥬”를 실현해 주신데 대해 주민을 대신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고,“범죄로부터 안전한 고흥군을 만들기 위해 유관기관과 협력을 더욱 공고히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전 고흥지사-고흥경찰서“안심 귀갓길”지원  업무협약 체결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