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게시판

  • 담양경찰서
  • 민원창구열린게시판열린게시판
  • 이곳은 자유로운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답변이나 조치가 필요한 각종 민원 또는 신고사항은 화면 상단의 신고민원 포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 원칙에 따라 모든 민원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신고민원포털' 을 통해 접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 이곳은 공개된 장소로 욕설, 허위사실, 음란표현, 비방, 명예훼손, 광고성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계좌번호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진솔한 글 읽어주세요
작성자 박주희 등록일 2016-06-14 조회수 596
첨부파일  
존경하는 경찰 관계자분들 안녕하십니까? 저는 신천지 예수교회 성도입니다.

요근래 cbs의 잘못된 기사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고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신천지에서 약 10년 정도 신앙을 하고 있으며 원만한 가정생활과 대학교도 정상적으로 졸업하고 직장도 꾸준히 다니고, 있어지는 봉사활동들도 꾸준히 참석하며 어느 누구보다 부끄러움 없이 신앙을 해왔습니다.

가정에서도 제가 신천지를 다니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그릇된 행동 하나 없이 신앙하는 것을 보고 핍박을 하거나 신천지 신앙을 하지 못하도록 막았던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cbs 방송사의 신천지에 대한 악의적인 편집과 잘못된 기사들로 인하여 도리어 평안한 가정에 근심이 생기고 저로 인해 불화가 생기며 가족들의 핍박을 받게 되는 과정가운데 오게 되었습니다.

한기총 한국기독교총연합회 과 cbs의 잘못된판단으로로 인하여 수많은 기성교회들이 이단척결, 신천지 아웃이라는 현수막을 걸었으며 그로인해 제가 신천지를 다니는 것을 아는 가족들과 지인들로 인해 저는 아무런 잘못한 것도 없이 괜한 핀잔만 듣게 되는 난처한 상황이 생긴 것입니다.

존경하는 경찰 관계자분들, 대한민국은 종교의 자유가 있으며 방송사는 정확한 기사들만 보내야함에도 불구하고 거짓된 방송으로 종교의 자유를 침해하고 있습니다.
신천지의 오해로 인한 색안경을 끼고 보지시마시고 정확한 중립의 입장으로 서주셔서 앞으로 있어지는 저와 같은 피해자들의 음성을 귀 기울어 주셔서 정확한 판단에 더욱 힘써 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신천지 아웃의 현수막을 걸고 있는 교회 앞에서 저희들 묵묵히 일인시위도 하고 있지만 저희를 비방하는 목소리와 손가락질을 받아가면서 진정 신천지가 잘못된 곳이 아님을, 잘못 생각하고 있는 오해들을 해결하려고 저희들 또한도 노력중입니다.

다시 한 번 대한민국은 종교의 자유가 있는 나라이며 어느 누구도 종교의 자유를 뺏을 권한이 없으며 신천지를 다닌다는 이유만으로 핍박을 받을 이유도 없음을 반드시 알아주시고 항상 수고 많으시지만 더욱 이일에 정확한 판단을 내려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항상 대한민국 시민들의 평안한 생활을 위해 수고하고 노력해 주시는 점 감사드립니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 letter.scjpeter.net info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