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담양경찰서
  • 알림공간보도자료
상세보기
강진경찰서,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가시적 홍보형 교통외근 활동”전개
작성자 강진경찰서운영자 등록일 2017-11-13 조회수 488
첨부파일 첨부파일 BandPhoto_2017_11_09_07_49_20.jpg   
강진경찰서,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가시적 홍보형 교통외근 활동”전개

강진경찰서 서장 이혁 에서는 최근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농촌지역 교통사고와 관련하여 교통경찰 및 지역경찰 등 가용경력을 최대한 활용한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가시적 홍보형 교통외근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는 군민과 운전자들에게 교통법규 준수의 경각심 고취와 교통사고에 대한 위기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함이다.

특히 강진지역에서는 어르신들의 보행자 ․ 농기계 ․ 이륜차 교통사고가 계속 증가하고 있어 교통경찰 및 지역경찰의 교통사고 잦은 지점 거점근무를 실시하고 음주단속과 교통법규위반 단속 근무는 이동 스폿식 단속을 통해 관내 위험지역 전체를 효율적 관리하고 있다.

다가오는 겨울 일조시간 감소로 인해 야간에 발생할 농기계․이륜차․사발이 및 보행자 사고의 증가를 방지하기 위한 교통사고 예방 홍보방송도 마을회관과 복지회관을 찾아 다니며 실시하고, 마을 주민을 상대로 교통사고예방법 알림과 동시에 이륜차 안전모 등 교통안전용품을 배부하며 교통사고 줄이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혁 강진경찰서장은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강진을 만들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행사하고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군민들의 교통법규준수가 무엇보다도 필요하다” 라며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군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 하였다.

 
강진경찰서,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가시적 홍보형 교통외근 활동”전개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