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담양경찰서
  • 알림공간보도자료
상세보기
강진경찰서, 이승옥 강진군수 등 주민 초청 치안설명회 개최
작성자 강진경찰서운영자 등록일 2019-09-18 조회수 30
첨부파일 첨부파일 [크기변환]DSC_6302.JPG  첨부파일 [크기변환]DSC_6368.JPG   
강진경찰서 서장 김선우 는
18일 강진경찰서 2층 목민관실에서 김선우 경찰서장, 이승옥 강진군수, 이건섭 부군수 등 경찰서와 군청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강진군 치안현황과 경찰서 주요추진업무 및 수사구조개혁, 광역 자치경찰제 도입 등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2020년 강진경찰 업무추진방향에 따른 각 기관 관련 부서간 협조 방안에 대한 논의로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서 이승옥 군수는 “경찰업무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시간을 갖게 된 것에 감사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지역내 공공기관간 서로 업무를 공유함으로서 주민을 위한 노력을 함께 해가자”고 밝혔다.

또한, 김선우 경찰서장은 “경찰의 업무와 군의 업무가 크게 다르지 않다. 모두가 강진군민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범죄로부터 깨끗하고 안전한 강진을 만들기 위해 군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경찰서는 지난 9.3부터 황주홍 국회의원, 장석웅 도교육감, 차영수·김용호 도의원, 지역내 협력단체장들을 경찰서로 초청 치안설명회를 잇따라 개최하고 있으며, 향후 교육지원청, 소방서 등 공공기관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 초청 치안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기로 했다.

 
강진경찰서, 이승옥 강진군수 등 주민 초청 치안설명회 개최


강진경찰서, 이승옥 강진군수 등 주민 초청 치안설명회 개최


목록보기 수정 삭제

담당부서„œ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