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담양경찰서
  • 알림공간보도자료
상세보기
여수경찰서, 고3년 대상 학교폭력·성범죄 예방 맞춤 교육 실시
작성자 여수경찰서운영자 등록일 2017-04-13 조회수 548
첨부파일 첨부파일 언론보도(20170413, 정보과학고 범죄예방교육 사진1.jpg  첨부파일 언론보도(20170413, 정보과학고 범죄예방교육 사진2.jpg   
□ 여수경찰서 서장 이용석 에서는

○ 13일 목 여수 정보과학고등학교 3학년 300여명을 대상으로 1시간동안 학교폭력·성범죄 예방 교육을 실시하였다.
사례를 통하여 처벌 및 보호 방안에 대해 인지시킴으로서 안전하고 건강한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집중 교육하였다.

○ 특히, 교육을 담당한 강미선 학교전담경찰관 spo 은 “성매매는 단순히 성을 사고파는 것이 아닌 자존감과 자신도 모두 파는 행위”라고 강조하며 하였다.

더불어 동영상 사례를 통해 스마트폰 앱 랜덤채팅 을 이용한 성매매에 대한 경각심을 주었다.

○ 교육을 받은 남학생은 “경찰관이 직접 와 강의를 해줘서 집중이 잘 되었고, 장난으로라도 친구를 괴롭히거나 채팅을 하지 않아야겠다. 앞으로 학교폭력·성범죄가 있으면 나서서 신고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장종석 여성청소년과장은 “경찰에서는 관내 학생들이 학교폭력과 성범죄로 인해 힘들어 하는 일이 없도록 유관 기관과 협력하여 계속 노력 할 것이고, 특히 인생의 기로에 서 있는 고3년 학생들이 범죄에 연루되어 낙인되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고 당부 하였다.


 
여수경찰서, 고3년 대상 학교폭력·성범죄 예방 맞춤 교육 실시


여수경찰서, 고3년 대상 학교폭력·성범죄 예방 맞춤 교육 실시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