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경찰청, 고객만족「After-Call Service」전면 시행
- ‘국민중심’ 치안서비스 제공 기대 -
○ 전남경찰청(청장 임승택)은,
- 지난 3월부터 ‘국민중심’ 치안서비스 제공을 위해 全 경찰관서를 대상으로「After-Call Service」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After-Call Service」란 경찰관서를 찾은 민원인이나 범죄피해자에게 휴대폰 SMS 시스템을 통해 문자를 발송함으로써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불편한 점이나 도움이 필요할 경우 즉시 경찰력을 지원해 주는 제도로 전국 지방청 최초로 시행하고 있다.
- 전남경찰은 국민들의 다양한 요구에 적극 대응하여 치안고객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것으로, 범죄의 예방·단속과 교통사고예방활동에 대한 피드백 자료로 활용함으로써 공감 받은 치안활동으로 국민들의 신뢰받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 한편 전남경찰청은 2010년도 경찰청 주관 치안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담당 : 경무과 경정 임진영(062-607-2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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