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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치안서비스 일환으로 찾아가는 감사장 수여식 개최
작성자 경찰서운영자 등록일 2011-02-16 조회수 581
첨부파일 첨부파일 SNC14475.JPG  첨부파일 SNC14482.JPG   
□ 맞춤형 치안서비스 일환으로 찾아가는 감사장 수여식 개최

○ 여수경찰서(서장 한기민)에서는

‘11년 2월 16일 15:00경 여수율촌우체국을 직접 방문하여 전화금융사기(일명:보이스피싱)피해를 예방한 위 우체국 직원 김 모(남,55세)에게 경찰서장 감사장 및 부상을 수여하고 치안서비스에 대한 협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현지를 직접 찾아가 고마움을 표시한 것이다.

율촌우체국의 김 모씨는 최근 다시 증가하고 있는 보이스피싱 범죄와 관련하여 ’11. 1. 17. 11:30경 여수 율촌 우체국을 방문한 피해자 최 모(남,60세)씨 등 2명이 경찰청 직원을 사칭한 불상의 피의자와 휴대전화를 통화하면서 예금 395만원 상당을 계좌이체하려는 것을 발견 이를 제지 하여 사전에 피해를 예방하였다.

여수경찰은 앞으로도 시민친화적인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금융사기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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