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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지방경찰청 민원실장님께서 민원인에게 강압적으로 반말을 합니다.
작성자 배상철 등록일 2013-11-17 조회수 987
첨부파일  
전남지방경찰청 민원실장님께서 민원인에게 강압적으로 반말을 해야 할 이유가 없음에도 불구
왜 반말을 하면서 민원인에게 함부로 대하는지 도통 이해를 할 수 없습니다.

민원인은 전국에 여러 경찰관님들과 친분이 있고 수회에 걸친 통화 및 실제로 만나도 뵜지만
오직 전남지방경찰청 민원실장님만 강압적으로 반말을 하십니다.

뭔가 잘못된거 아닙니까?

처음 민원실장님께서 민원인에게 전화를 걸었을 시에는 반말 안하시고 존대말 쓰셨는데
그 뒤로 민원인에게 몇회에 걸친 통화 및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민원인을 함부로 대하면서
반말을 하니까 신문고에도 올렸으나

정작 전남지방경찰청 청문감사관님께서 조치를 취해주실 줄 알았는데
어떠한 조치도 있지 않네요!

앞으로 전남지방경찰청에서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이 안일어 난다는 법도 없어서
정중하게 요청 드립니다.

이 상황을 어떻게 민원인이 받아 들여야 할까요?
인터넷 신문고 답변으로 사과 드린다 앞으로 하지 않겠다 라는 이런 형식적 답변보다는
현실적으로 재발방지요청을 드리오니 빠른시일내로 해결하여 주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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