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역대청장 포토갤러리

  • 전라남도경찰청
  • 전남경찰 소개역대청장역대청장 포토갤러리
상세보기
[제17대]「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혁신역량 강화 교육
작성자 기획예산계 등록일 2006-07-06 조회수 894
첨부파일 첨부파일 10.jpg  첨부파일 11.jpg   
> 전남지방경찰청에서는 06년 7월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전남 화순금호리조트에서 각 경찰서 부청문감사관과 민원실근무자 52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제고 를 위한 혁신역량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을 통해 전남경찰이 자발적 선제적 혁신 을 통하여 친절도 향상과
함께 국민의 눈높이에서 경찰의 민원 프로세스를 재설계 할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제17대]「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혁신역량 강화 교육


[제17대]「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혁신역량 강화 교육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