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검색
경찰전자우편
사이트맵
Language
Language
Korean
English
정보공개제도안내
사전공표정보
비공개세부기준
정보목록
정보공개청구
주요원문목록
공공데이터개방
수의계약체결현황
기관장업무추진비
열린게시판
국민제안
민원서식다운로드
FAQ
공지사항
보도자료
채용정보
입찰공고
해바라기센터
오늘의집회/시위
운전면허취소공고
치안파트너 소통방
한눈에 보는 전남치안
전남경찰청 포토스케치
경찰서 포토스케치
전남경찰 SNS
청장소개
전남경찰청소개
역대청장
경찰서비스헌장
청사안내/전화번호
지역경찰서안내
협력단체
무궁화성옥장학회
찾아오시는길
법령자료실
전남경찰 소개
청장소개
전남경찰청소개
역대청장
전라남도경찰청
전라남도경찰국
전라남도경찰부
경찰서비스헌장
청사안내/전화번호
지역경찰서안내
협력단체
무궁화성옥장학회
찾아오시는길
역대청장 포토갤러리
전남경찰 소개
역대청장
역대청장 포토갤러리
전라남도경찰청
역대청장 포토갤러리
상세보기
[제17대]「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혁신역량 강화 교육
작성자
기획예산계
등록일
2006-07-06
조회수
894
첨부파일
10.jpg
11.jpg
> 전남지방경찰청에서는 06년 7월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전남 화순금호리조트에서 각 경찰서 부청문감사관과 민원실근무자 52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제고 를 위한 혁신역량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을 통해 전남경찰이 자발적 선제적 혁신 을 통하여 친절도 향상과
함께 국민의 눈높이에서 경찰의 민원 프로세스를 재설계 할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